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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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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땡땡이스티븐 2020. 6. 2. 2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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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많은 기업들이 자신들의 평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문제를 겪었다.


형편없는 고객 서비스는 비밀로 할 수 없다.


다음 기사는 강력한 평판과 충실한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들을 끝까지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그들은 그들이 중요한지 알고 싶어한다.


체크인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그들이 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의견이 나올 때,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많이 받고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 상태일 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불행한 고객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사업주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인터넷으로 하면 더 좋아.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고객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그들의 논평과 질문에 대한 답을 기대한다고 한다.


적어도 몇 시간 안에 빨리 회신해라.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다.


매일 웹을 검색하는 데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사업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보통, 사이트 소유자들은 만약 당신이 그 정보가 허위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것을 없앨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주목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을 기업들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토론하기 위해 사용한다.


소셜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을 금방 포착할 수 있고, 효과적인 피해 통제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그러면 사업 평판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게 될 것이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여러분은 스스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적인 증가로 온라인에서도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감시할 필요가 있다.


우선순위가 많은 경우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선택사항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부정적인 것을 인쇄할 때, 만약 그들이 논평한 것이 완전히 진실하지 않다면, 그 의견을 쓴 사람에게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논평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이다.


독자들이 논쟁의 양면을 볼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너희 회사의 실수를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특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제안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자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체크인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평판을 굳게 지키는 것이 사업 성공의 열쇠다.


이러한 제안들이 오늘과 미래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빨리 일해.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면 고객을 확보하고 명성을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